BUSAN BIENNALE BLOG

2017바다미술제와 함께한 기업, 인팩글로벌

SEA ART FESTIVAL
Twitter 공유Twitter 공유
Date 17-11-03 10:53


 2017바다미술제의 협찬사인 인팩글로벌은 ‘유희적 예술’을 통해 예술 향유의 창구를 만들고자 한 바다미술제의 취지에 공감하여 2017바다미술제와 함께하였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주목받은 인팩글로벌의 ‘BigAnt Smart Crate’는 2017바다미술제의 종합안내소와 휴게 공간, 체험 공간에 활용됨으로써 다대포해수욕장을 유희의 장으로 변화시키는데 일조하였는데요. 



바다미술제와 인팩글로벌의 BigAnt Smart Crate가 만나 서로의 장점들이 조화를 이루어 함께 빛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바다미술제에 많은 도움을 주신 인팩글로벌의 상품개발부 신영재 팀장님과 함께 2017바다미술제에 참가하게 된 계기와 함께한 소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Q. 안녕하세요.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팩글로벌㈜의 상품개발/기획/디자인/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상품개발부 팀장 신영재 입니다. 반갑습니다.




Q. 인팩글로벌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인팩글로벌㈜은 산업현장이나 일상생활에서 일회성으로 버려지게 되는 각종 포장재 및 용기, 불필요한 물류비용 감소를 위하여 FOLDING 및 RETURNABLE이 가능한 제품을 연구하여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환경문제에 대응하고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경쟁력을 갖춘 물류, 포장 시스템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이번 2017바다미술제에 협찬사로 참가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지요?


 이번 2017바다미술제의 특성과 저희 제품은 아주 비슷한 면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제한과 조건 없는 야외공간에서 모두가 참여 가능한 전시회라는 점과 예술의 혼합. 언제 어디서든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어지며, 한국 전통 문양을 접목하여 예술의 미가 돋보이는 저희 BigAnt Smart Crate가 2017바다미술제에 아주 잘 어울리고 효율적으로 사용될 것 같아 제안을 드렸고 담당자님들께서도 너무 흡족해 하셨던 첫 미팅 날이 생각이 납니다.  



Q.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팩글로벌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즐겼습니다. 소감이 어떠신 지 궁금합니다.


 우선 제품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제가 참여하여 개발한 제품을 많은 분들이 흥미롭게 사용하시는 것을 보고 뿌듯함과 뭉클함을 느꼈습니다. 이번 ‘2017바다미술제‘는 하나의 제품을 여러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탁월한 강성을 바탕으로 제작 된 저희 제품의 특성이 유감없이 발휘될 수 있었던 축제라 생각합니다. 기하학적 패턴과 탁월한 구조설계를 통하여 견고성과 내구성, 그리고 편리성을 모두 갖춘 BigAnt Smart Crate는 다단 적재를 통해 2017바다미술제 현장의 거대한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되기도 하였고,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한 물품 보관소와 의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단순 수납용도로만 사용 가능한 기존의 타사 접이식 제품에 비해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다는 것을 널리 알리게 된 것 같아 굉장히 기쁩니다.  



Q. 인팩글로벌의 제품은 시중에서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현재 소량 구입은 네이버,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 보실 수 있으며, 대량 구입은 인팩글로벌 영업팀*으로 직접 문의 주시면 쉽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BigAnt Smart Crate는 해외에서도 그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미국의 HOME DEPOT 및 COSTCO 같은 대형 마트와 납품 계약을 협의 중이며, 그 외 여러 업체들과도 납품에 대해 논의 중입니다. 머지않아 국내의 가까운 마트에서도 직접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인팩글로벌 주식회사 영업팀 : 055-298-2623







More Posting
맨앞 이전 1 2 3 4 5 다음  맨뒤